ADVANCED MOBILE TECHNOLOGY
 
작성일 : 09-04-29 10:43
서비스와 수리 정책
 글쓴이 : ADMIN
조회 : 6,911  
1.  일반
1.1 보장 약관에 관계 없이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모든 품목에 대해, ADMOTECH의 Q/A부서는 반환 물자 허가(RMA)번호를 얻기 위해 연락 되어야 합니다. RMA 번호는  E-mail(sales@admotech.com)을 통하여야 한다. 과실 보고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그것은 모델번호, 일련번호, 그리고 가능한 많은 원시적 어려움에 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더하여, 기술적인 관점의 연락이 사용자의 시설물에서 가능한 경우, 개인이름 및 전화번호 등 의사소통이 필요합니다. 일단 양식이 완료되고 ADMOTECH의 Q/A부서로 보내지면, RMA 번호와 함께 5일의 영업일 이내에 연락 될 것입니다.

2. 상품 의 반환
2.1 수리를 위해 ADMOTECH에 반환된 모든 제품은 선불 운송으로 발송되어야 합니다.

2.2 대한민국 이외에서 ADMOTECH에 반환된 상품은 오직 상품수리, 비 상업적 가치 그리고 20 USD의 세금가치만을 나타내는 2개의 형식적송장의 복사본 (선적 컨테이너에서 비치되는 사본 1개, 선적 컨테이너의 외부에 부착되는 사본 1개) 포함 하여야 합니다.

2.3 이 진술서(형식적 송장)의 생략은 관세와 세금의 부과로 귀결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본인의 책임으로 직접 구매자에게 환불 해야 한다. 본사에 부품 선적 후 추적번호를 통지하여 주십시오.

2.4 언제든 가능할 때, 제품이 원래 포장상태로 ADMOTECH으로 선적되어야 한다. "보장수리기간"을 조건으로 하여 품목은 구매자에게 무료로 반환될 것입니다. 구매자는 아래에 약술된 견적과 수리비용에 더하여 보장범위를 벗어나거나 잘못 다루어진 품목에 대한 반환 운송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반환되고 추후 결점이 발견되지 않은 품목에 대해서는, 보장약관에 상관없이 테스트와 프로세스에 대한 견적비용이 부과 됩니다. 

3. 수리 비용
3.1 보장 수리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보장밖에 있거나 부주의로 다루어진 품목은 수리가 끝나기 전에, 서면 승인을 수리비용을 위임하는 구매자로부터 요구할 것입니다. 보장을 벗어나거나 부주의로 다루어진 품목에 대한 견적비용은 부품들에 대한 비용은 100 USD입니다.

3.2 ADMOTECH은 적용하는 어떠한 수리비용이라도 가격견적을 우선 제공합니다. 경제적인 수리를 넘어선다고 결정 되는 품목 또는 구매자가 가격견적을 기초로 제품수리를 반대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위의 자세한 견적요금이 부과 될 것입니다. 이 견적 요금은 교환부품의 조달에 의거 적용될 것입니다.

4. 반환 리드타임
4.1 통상 수리 후 반환 시간은 ADMOTECH에 품목의 영수증 도착 후 30 일입니다. 납품이 긴요한 경우, 특별요청을 위해 서는 담당자 (sales@admotech.com) 에게 연락 주십시오.

 
 
 

COPYRIGHTS ⓒ 2000 - 2023 ADMOTECH Inc. ALL RIGHTS RESERVED
Untitled-2